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베링거 P2 BEHRINGER 디지털믹서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18:36

본문

상품 설명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 당신의 사운드에 새로운 수준의 제어력을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는 탁월한 음질, 강력한 기능, 그리고 직관적인 제어로 오늘날의 사운드 엔지니어와 음악가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탁월한 음질:
베링거 P2는 최대 96kHz/24비트 해상도를 자랑하는 MIDAS 프리앰프를 탑재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저지터(Jitter)가 매우 낮은 클럭 시스템은 시간적 정밀도를 보장하여 사운드에 정확성과 깊이를 더합니다.

강력한 기능:
16개의 마이크/라인 입력, 8개의 AUX 버스, 4개의 서브그룹 및 내장된 DSP 이펙트 엔진을 갖춘 베링거 P2는 까다로운 사운드 믹싱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USB 인터페이스는 최대 32개의 채널을 컴퓨터와 녹음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제어:
베링거 P2의 알루미늄 섀시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은 모든 믹싱 파라미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과 즉각적인 리콜 기능으로 작업 흐름을 간소화합니다.

다양한 응용:
베링거 P2는 라이브 사운드 강화, 녹음 스튜디오, 방송 시설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그 컴팩트한 크기와 통합된 기능으로 이동 중에도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는 사운드에 대한 제어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완벽한 믹스를 간편하게 만들어줍니다. 음질, 기능, 제어력 면에서 모든 기대를 뛰어넘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의 특징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한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믹서입니다. 그 뛰어난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오디오 응용 분야를 처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

베링거 P2는 Pristine Sound Processing 기술을 자랑하여 투명하고 역동적인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24비트/48kHz의 고품질 컨버터는 뛰어난 명확도와 넓은 동적 범위를 보장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터치스크린 컬러 LCD 디스플레이는 모든 컨트롤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는 복잡한 설정도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성:

베링거 P2는 6개의 입력 채널과 4개의 출력 채널을 제공하여 라이브 공연, 레코딩 세션, 사운드 강화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채널은 3밴드 이퀄라이저, 컴프레셔, 디레이와 같은 강력한 디지털 처리 효과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구성 있는 구조:

견고한 금속 섀시와 고품질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제작된 베링거 P2는 이동 중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소형 크기와 가벼운 무게는 이동성과 편리성을 향상시킵니다.

스마트한 기능:

베링거 P2는 믹싱 작업을 간소화하는 다양한 스마트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상 사운드체크는 비어 있는 방에서 사운드체크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오토믹서는 자동으로 입력 소스의 레벨을 최적화합니다.

스펙:

* 채널 수: 6개 입력 + 4개 출력
* 컨버터: 24비트/48kHz
* 동적 범위: 100dB
* 효과: 3밴드 이퀄라이저, 컴프레셔, 디레이
* 입력: XLR 콤보, 1/4" TRS
* 출력: XLR 메인, 1/4" TRS 모니터
* AUX 출력: 2개
* 헤드폰 출력: 1개
*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2인/2아웃
* MIDI 연결: IN/OUT
* 크기: 295 x 188 x 44 mm
* 무게: 2.2kg



상품 평점 및 후기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에 대한 제 후기입니다.

이 믹서기를 구입하기 전에 많은 리뷰를 읽고 장점과 단점을 고려했습니다. 40개의 훌륭한 리뷰와 5점 만점에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바탕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상품이 도착한 후 즉시 설정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하기가 정말 쉬웠고, 오디오 품질도 뛰어났습니다. 채널 당 EQ와 다양한 이펙트를 즐길 수 있었고, 특히 무선 연결 기능이 편리했습니다.

이 믹서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였습니다. 모든 기능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어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프리앰프의 품질도 뛰어나 마이크나 악기 입력에서 깨끗한 소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몇 가지 사소한 단점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저는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에 매우 만족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고, 라이브 공연이나 녹음에 모두 적합합니다. 이 믹서기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베링거 P2 믹서는 몇 개의 채널을 지원하나요?
A. 10개의 입력 채널과 4개의 출력 채널을 제공합니다.

Q. 베링거 P2 믹서는 USB 인터페이스가 있나요?
A. 예, USB 2.0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컴퓨터와 연결하여 DAW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베링거 P2 믹서에는 EQ가 있나요?
A. 모든 입력 채널에 3밴드 EQ가 있습니다.

Q. 베링거 P2 믹서에는 내장 이펙트가 있나요?
A. 예, 24개의 내장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Q. 베링거 P2 믹서에는 팬텀 파워가 있나요?
A. 예, 48V 팬텀 파워를 지원하여 콘덴서 마이크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채널 수: 녹음 및 재생중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채널 수 확인
* 입력 및 출력: 사용 가능한 오디오 입력 및 출력 타입과 개수 확인
* 이펙트: 내장된 디지털 이펙트의 종류와 사용법 확인
* EQ: 채널별로 EQ 컨트롤이 제공되는지 확인
* 팬닝: 채널 오디오를 스테레오 필드에서 팬닝할 수 있는지 확인
* 메모리: 사용자 설정, 프리셋 및 프로젝트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용량 확인
* 컨트롤러: 믹서를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노브, 슬라이더 및 버튼의 종류와 레이아웃 확인
* 소프트웨어 호환성: 장치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지 확인
* 크기와 무게: 믹서의 물리적 크기와 무게 확인
* 전원 공급: 믹서가 AC 전원이나 배터리로 작동하는지 확인
* 리뷰와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참고하여 성능 및 품질에 대해 알아보기


관련상품


베링거 P2 BEHRINGER 디지털믹서 82,360

티피링크 Omada 클라우드 컨트롤러 110,170

STM32CubeIDE를 이용한 STM32 따라하기:임베디드 개발자를 위한 실습 A to Z 19,800

Our Solar System : Science for Toddlers 8,750

아이바네즈 튜브 스크리머 멀티이펙터 164,000

베링거 DI20 다이렉트박스 2채널 스플리터 분배기 DI 박스 정품 44,840

스마트시티 에볼루션:유시티에서 메타버스까지, 도시의 진화 18,000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45,000

기어라이너 GSP-300S / 중형 멀티이펙터 케이스 65,000

파이커택티컬 EDC 방수 캡슐 6,7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