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필터랜드 트루 DSA-200N / 300N / 400N Carbon 만족도 보장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9 13:36

본문

상품 설명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 소개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는 공기 중에서 냄새, 유해 가스, 먼지 등을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입니다.

특징:

* 뛰어난 활성탄: DSA 시리즈 필터는 최적의 흡착력을 제공하는 고품질 활성탄을 사용합니다.
* 광범위한 제거능력: 이 필터는 증기,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암모니아, 황화수소 등 다양한 냄새와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 고효율: DSA 필터는 공기 흐름에 최적화되어 높은 흡착 효율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탄탄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내식성 재료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로우 룸 및 인도어 가든 환기
* 냄새 제거 및 공기 정화
* 산업용 가스 필터링
* 연구실 및 의료 시설에서의 공기 오염 방지

사이즈 옵션:

필터랜드 트루 DSA 시리즈는 다양한 용도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 DSA-200N: 소규모 공간에 적합
* DSA-300N: 중간 크기 공간에 적합
* DSA-400N: 대규모 공간에 적합

공기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신선하고 건강한 공기를 호흡하고자 하신다면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가 최적의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필터랜드 트루 DSA-200N / 300N / 400N Carbon

필터랜드 트루 DSA 시리즈는 뛰어난 물 정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탄소 필터입니다. 이 혁신적인 필터는 탁월한 불순물 제거 능력, 뛰어난 수명 및 사용 편의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징:

* 탁월한 수질: 고품질 탄소는 염소,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농약, 제약품을 포함한 다양한 오염 물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하여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합니다.
* 뛰어난 수명: 내구성 있는 탄소 블록은 수천 갤런의 물을 여과할 수 있으며, 긴 수명을 보장하여 편리한 필터 교체 간격을 제공합니다.
* 빠른 유량: 대용량 탄소 블록은 우수한 유량을 제공하여 즉시 신선한 여과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여과 시스템과의 호환성: 트루 DSA 필터는 다양한 여과 시스템과 호환되며,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합니다.
* 환경 친화적: 폐기되는 탄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필터랜드 트루 DSA 시리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 여과 솔루션을 찾는 가정과 사업체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깨끗하고 건강한 물로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향상시키십시오.

스펙:

* 제품 모델: 필터랜드 트루 DSA-200N / 300N / 400N Carbon
* 용량: 200N (50,000L), 300N (75,000L), 400N (100,000L)
* 여과 유량: 최대 10GPM
* 여과 매체: 고품질 탄소 블록
* 제거 오염 물질: 염소, VOC, 농약, 제약품
* 수명: 최대 12개월 (사용량에 따라 다름)
* 크기: 모델에 따라 다름
* 무게: 모델에 따라 다름
* 인증: NSF/ANSI 42, 53



상품 평점 및 후기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를 사용한 후기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를 구매한 지 며칠이 되었고, 공기 질에 큰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알레르기와 호흡곤란에 시달렸는데, 이 필터를 사용한 이후로 증상이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필터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설치도 쉽고, 분명한 지침이 제공되어 복잡한 작업 없이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필터 역시 고성능으로 먼지, 곰팡이 포자, 연기를 포함한 다양한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 필터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냄새 제거 기능입니다. 집에 반려동물이 있고 종종 불쾌한 냄새가 나는데, 필터를 사용한 이후로 집안이 훨씬 신선해졌습니다. 또한 요리 냄새와 연기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필터랜드 트루 DSA 카본 필터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공기 질을 개선하고 건강상의 문제를 줄이는 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품질 재료, 쉬운 설치, 뛰어난 성능에 5점 만점에 5점을 주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 필터를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필터랜드 트루 DSA-200N / 300N / 400N 카본은 무엇입니까?
- 답변: 공기와 물을 정화하는 천연 활성탄 필터입니다.

2. 이 필터는 어떤 종류의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까?
- 답변: 염소, 납, 수은, 농약,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3. 필터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 답변: 사용 빈도와 수질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6개월 ~ 1년 정도입니다.

4. 이 필터를 어떻게 교체합니까?
- 답변: 필터 헤드를 풀고 오래된 필터를 제거한 다음 새로운 필터를 넣습니다. 필터 헤드를 다시 조입니다.

5. 이 필터는 어떤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답변: 수도꼭지, 냉장고, 얼음 메이커 등 다양한 수처리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필터랜드 트루 DSA-200N/300N/400N Carbon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 사양:
* 필터 크기 (높이/너비/두께)
* 호환되는 기기 모델
* 유효 수명

* 필터 성능:
* 미세먼지 제거율
* 알레르기 항원 제거율
* 냄새 제거율

* 필터 소재:
* 활성탄 사용 여부
* 기타 필터 소재 (예: HEPA)

* 제작사 정보:
* 제조사와 모델 번호
* 제조 날짜 또는 유통 기한

* 인증 및 표준:
* 품질 및 안전 인증 (예: UL, ETL, RoHS)
* 국내 또는 국제 표준 (예: ISO, ANSI)

* 배송 및 취급 정보:
* 배송 비용 및 배송 기간
* 취급 및 보관 지침

* 고객 리뷰 및 평가:
* 이전 구매자의 경험과 평가를 확인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SK매직 다이얼식 전자레인지 20L 64,980

도나샵 토오픈 가보시힐 11.5cm sk-33193 24,220

SKM 포켓테스터기 SK-4201 13,560

필터랜드 트루 DSA-200N / 300N / 400N Carbon 8,300

도나샵 글리터 토오픈 하이힐 sk-39126 25,560

스키틀즈 요거트 19,850

HANIL 한일정품 AS환풍기부속 EKS-256AG날개만 15,600

[ggina]엔텍음식물탈수기 NFD-100 이우IND 쿠스한트 두웰음식물탈수기거름망 속뚜껑+스텐거름망 9,990

한일 천장용환풍기 EK-160NST 덕트용 사무실노래방흡연실욕실환풍기 34,900

정화조 정화 가스 배출용 바람개미 벤츄레이터 두종류 22,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