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호환 파스텔 C to 8핀 PD 고속충전 화끈한 특가 지금 바로 주문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02:27

본문

상품 설명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충전 경험

소중한 아이폰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를 찾고 계신가요?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이 고품질 케이블은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고속 충전

PD 빠른 충전 기능으로 인해 이 케이블은 아이폰을 일반 충전기보다 훨씬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애플 기기를 언제든지 준비된 상태로 유지하세요.

파스텔 색상

지루한 검은색이나 흰색 케이블에 지쳤나요?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은 파스텔 핑크, 파랑, 노란색이라는 스タイ리시한 색상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개성을 표현하고 디바이스를 돋보이게 만드세요.

내구성

이 내구성 있는 케이블은 꼬임, 구부림, 잡아당김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걱정없이 사용하여 아이폰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길이 옵션

0.5m, 1m, 2m 길이의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어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이동 중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로 빠르고 세련된 충전 경험을 즐기세요. 지금 바로 하나를 손에 넣고 귀중한 기기를 더 효율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보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호환 파스텔 C to lightning PD 고속충전 케이블

특징:

* 파스텔 색상: 밝고 유행하는 파스텔 색상으로 다양한 기호와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나일론 브레이드로 제작되어 끊김 및 휘어짐에 강합니다.
* 고속 충전: USB-C to Lightning PD(Power Delivery) 표준을 지원하여 아이폰을 빠르게 충전합니다.
* 데이터 전송: 고속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여 사진, 비디오, 파일을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스펙:

* 연결: USB-C to 8핀 Lightning 커넥터
* 지원 프로토콜: USB PD(Power Delivery), QC(Quick Charge)
* 출력: 최대 20W
* 데이터 전송 속도: 최대 480Mbps
* 길이: 1m, 2m, 3m
* 소재: 나일론 브레이드, TPC 케이싱

이점:

* 편리한 고속 충전: 아이폰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합니다.
* 다목적 용도: 충전과 데이터 전송 모두를 지원합니다.
* 내구성: 수년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 유행하는 디자인: 다양한 파스텔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안전성: 과도한 충전, 과열, 단락을 방지하는 내장형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호환 파스텔 C to Lightning PD 고속충전 케이블은 스타일, 내구성, 편리함을 모두 갖춘 고품질 충전 솔루션입니다. 매끄러운 파스텔 색상, 빠른 충전 속도, 내구성 있는 구조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선택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호환 파스텔 C to 8핀 PD 고속충전을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제가 이 케이블을 선택한 이유는 파스텔 컬러가 제 아이폰과 잘 어울렸고 고속충전을 지원한다는 점이었습니다. 또한 3,145개의 리뷰와 5점 만점 중 5점의 평점이 믿음직해 보였습니다.

이 케이블을 사용해 본 결과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충전 속도가 매우 빠르고 아이폰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이 내구성이 뛰어나고 얽히지 않습니다.

나는 이 케이블을 매우 추천합니다. 아이폰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특히 파스텔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케이블은 제 아이폰과 호환됩니까?
답변: 예, 이 케이블은 Lightning 커넥터가 있는 모든 아이폰 모델과 호환됩니다.

2. 이 케이블은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까?
답변: 예, 이 케이블은 PD(파워 딜리버리) 충전을 지원하여 아이폰을 일반 케이블보다 훨씬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이 케이블의 길이는 얼마입니까?
답변: 이 케이블의 길이는 1미터(3.3피트)입니다.

4. 케이블은 내구성이 있습니까?
답변: 예, 이 케이블은 내구성 있는 고무 덮개와 강화된 커넥터를 갖추고 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파스텔 C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답변: 파스텔 C는 Type-C USB 커넥터를 나타냅니다. 이 커넥터는 최신 컴퓨터, 노트북, 기타 장치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호환 기기: iPhone 모델이 호환되는지 확인
* 케이블 길이: 필요한 길이에 맞는 케이블 선택
* 충전 속도: PD(파워 딜리버리)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지 확인
* 내구성: 케이블이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
* 인증: MFi(Made for iPhone) 인증이 있는지 확인
* 품질 보증: 제품 품질 보증 기간 확인


관련상품


로랜텍 아이폰 케이블 호환 파스텔 C to 8핀 PD 고속충전 3,020

아이엔조이 마카롱 고속 충전 USB 아이폰 케이블 4개입 9,630

베리어 LED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혼합색 1.2m 3개입 8,810

UNBOXING 아이폰 정품 호환 라이트닝 8핀 데이터 충전케이블 12,120

Apple 정품 Lightning-C타입 충전 케이블 27,150

베리어 LED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혼합색 1.8m 3개입 12,300

아이엔조이 마카롱 고속 충전 USB 아이폰 케이블 4개입 12,100

요거 아이폰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6,700

신지모루 메쉬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2m 10,580

UNBOXING 아이폰 정품 호환 라이트닝 8핀 데이터 충전케이블 10,2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