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독창적인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8 20: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의 청소 생활을 혁명적으로 바꿔줄 믿을 수 없는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를 만나보세요!

이 놀라운 청소기는 집안의 다양한 표면에 묻은 얼룩과 먼지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패브릭 소파, 카펫, 자동차 실내 장식품 등 어떤 표면이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비쎌 패브릭 스팟클린 프로페셔널의 핵심은 혁신적인 습식 청소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얼룩을 느슨하게 하기 위해 뜨거운 물과 세제를 사용하며, 강력한 흡입력으로 물과 얼룩을 모두 제거합니다.

이 청소기에는 다양한 부착물이 제공되어 모든 종류의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침투하는 데 이상적인 틈새 청소기부터, 카펫 깊숙한 얼룩을 제거하는 카펫 도구까지 모든 니즈를 충족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이 정말 쉽다는 것입니다. 물통에 물과 세제를 채우고 전원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청소기가 얼룩을 쉽게 제거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는 가정 청소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필수품입니다. 집안을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하고 가족을 안심시키기를 원한다면 오늘 바로 이 놀라운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

제품 특징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는 고성능, 편의성, 탁월한 청소력을 갖춘 전문적인 청소 기기입니다. 직물, 카펫, 가구 등 다양한 표면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강력한 흡입력: 강력한 흡입력 시스템은 깊숙이 박힌 오염물질과 과도한 습기를 제거하여 깨끗하고 건조한 표면을 만듭니다.
* 프로페셔널급 분사 노즐: 특허받은 분사 노즐은 청소 용액을 깊숙이 표면에 침투시켜 더러움을 느슨하게 하고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오염물질 감지 센서: 내장된 오염물질 감지 센서는 오염물질이 남아 있는지 감지하여 철저한 청소 결과를 보장합니다.
* 편안한 그립과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인 그립과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청소해도 피로하지 않습니다.
* 다양한 표면에 적합: 직물, 카펫, 가구, 창문, 자동차 실내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스펙

* 모델: 1558S
* 흡입력: 200AW
* 탱크 용량: 깨끗한 물 탱크: 1.4L, 더러운 물 탱크: 1.5L
* สาย 길이: 6.5m
* 전압: 110-120V, 60Hz
* 무게: 4.5kg
* 부속품: 분사 노즐, 정화 도구, 사용 설명서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는 집, 사무실, 상업용 청소 작업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비쎌 습식 청소기 1558S 사용 후기

129개의 리뷰를 모아 평균 4.5점을 받은 비쎌 습식 청소기 1558S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 청소기는 다목적 스팟 클리너로, 카펫, 소파, 커튼 등 다양한 표면의 얼룩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오염 물질과 먼지를 효율적으로 제거합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통합된 수세 기능입니다. 물과 세제 용액을 탱크에 채우면 청소기가 얼룩에 용액을 분무한 다음 오염 물질과 용액을 흡입합니다. 이 기능 덕분에 얼룩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고, 표면에 잔류물이 남지 않습니다.

또한 이 청소기는 가구나 섬유에 안전한 비알레르겐성 세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전반적으로 비쎌 습식 청소기 1558S는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강력하고 편리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표면에 사용할 수 있고, 수세 기능과 비알레르겐성 세제를 사용할 수 있어 집안의 청소에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는 어떤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가구, 카펫, 자동차 시트, 침구 등 대부분의 소프트 서피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청소기는 애완동물 사고물을 청소할 수 있습니까?
A. 네, 이 청소기는 독점적인 애완동물 도구와 함께 제공되어 애완동물 사고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이 제품의 탱크 용량은 얼마입니까?
A. 물 탱크는 1.1리터 용량이며 더러운 물 탱크는 1.4리터 용량입니다.

Q. 이 청소기는 어떻게 청소합니까?
A. 이 청소기는 회전형 브러시와 강력한 흡입력을 사용하여 표면에서 먼지와 얼룩을 제거합니다.

Q. 이 제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까?
A. 아니요. 사용하기 매우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직관적인 컨트롤과 가벼운 프레임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사양: 청소 면적, 수용 용량, 전압, 소음 수준
* 청소 기능: 다양한 패브릭 및 얼룩에 대해 얼마나 효과적인지
* 악세서리: 호스, 노즐, 위생 도구 등 포함된 모든 악세서리
* 사용 편의성: 사용 및 조립이 쉬운지, 이동성이 좋은지
* 청소 효율성: 얼룩 제거 능력, 건조 시간, 청소 후 잔류물
* 유지보수: 청소 및 유지보수가 쉬운지
* 보증: 제품에 어떤 종류의 보증이 적용되는지
* 고객 리뷰: 다른 사용자의 의견 및 경험


관련상품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BA-BS2233S 228,000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228,000

비쎌 다용도 습식청소기 스팟클린 프로히트 180,000

비쎌 살균스팀 앤 진공청소기 백 앤 스팀 2.0 1977S 309,000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228,000

비쎌 패브릭 다용도 스팟클린 프로페셔널 습식 청소기 1558S 329,000

2024년 신상품 BISSELL 비쎌 스팟클린 하이드로 스팀 3791S 습식 스팀청소기 빈대퇴치 고온 살균 소파얼룩제거 관부가세포함 318,990

비쎌 스틱형 스팀 청소기 117,000

비쎌 스팀청소기 DELUXE 세트 (거치대 추가구성) 277,900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AllInOne 패키지 (정품걸레16P+전용거치대 추가구성) 35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