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8 19:3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인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과 초인종 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세트는 집 안에서 누가 문을 두드렸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아날로그 비디오폰에는 7인치 컬러 화면이 있어 방문객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손님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절약을 위한 슬림한 디자인과 간편한 설치 기능으로 이 아날로그 비디오폰은 모든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초인종은 방문객이 도착했을 때 시끄럽고 분명한 경고음을 울립니다.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과 초인종 세트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방문객을 쉽게 확인
* 원활한 의사소통
* 공간 절약 디자인
* 간편한 설치
* 뛰어난 가성비

집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고 싶다면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과 초인종 세트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방문객을 항상 편안하게 맞이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COMMAX CAV-77M 아날로그 비디오폰은 현관의 안전을 높이고 집안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홈 보안 장치입니다. 이 세련된 세트는 현관문이나 차고 문에 부착되는 비디오폰과 날씨에 강한 초인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디오폰의 핵심은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해상도 카메라이며, 방문객을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넓은 시야각을 보유하여 현관 주변의 광범위한 영역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이 도착하면 내부 수신기에 울림이 울리고 실시간 영상 피드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거주자는 문을 열기 전에 방문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낯선 사람이나 잠재적인 침입자를 상대할 때 안심을 선사합니다.

초인종은 내구성 있는 재질로 제작되어 날씨에 강하고 극한의 기후 조건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멜로디 옵션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벨소리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MMAX CAV-77M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향상된 보안: 방문객을 원격으로 식별하여 집안의 안전을 높입니다.
* 편리성: 문을 열지 않고도 방문객과 소통하고 거주자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고품질 영상: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해상도 카메라로 거주자가 방문객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날씨에 강한 초인종으로 모든 기후 조건에 견딜 수 있습니다.
* 맞춤형 멜로디: 다양한 멜로디 옵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벨소리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치가 쉽습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설치 과정으로 집주인이 어려움 없이 세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 비디오폰:
* 표시화면: 7인치 LCD 컬러 화면
* 카메라: 고해상도 CMOS 카메라
* 시야각: 110도
* 해상도: 800 x 480
* 통신 방식: 4선식 통화
* 초인종:
* 재질: 내구성 있는 재질
* 벨소리: 다양한 멜로디 옵션
* 전원: 건전지 또는 변압기
* 기타 특징:
* 간단한 설치
* 벽면 또는 책상 설치 가능
* 외부 확장 모니터 연결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집 안전을 위해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를 설치했습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했고, 설명서를 따라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비디오폰은 선명한 화질로 방문객의 얼굴을 잘 볼 수 있어 안심됩니다. 초인종은 멜로디가 다양해 취향에 맞는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방문객을 확인한 후에 문을 열 수 있어서 보안이 강화되었고, 초인종은 다른 방에서도 잘 들려서 편리합니다. 또한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저는 이 비디오폰과 초인종 세트에 5점 만점에 4.5점을 주고 싶습니다. 안전과 편리함을 모두 충족하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비디오폰은 어떤 거리까지 통화할 수 있나요?
답변: 아날로그 비디오폰의 통화 거리는 건물 내부 구조와 배선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인접한 방이나 층 사이 통화에 적합합니다.

2. 야간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예, 이 비디오폰은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적외선 LE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3. 동영상 녹화 기능이 있나요?
답변: 이 비디오폰은 동영상 녹화 기능이 없습니다.

4. 초인종 기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답변: 세트에 포함된 초인종 버튼을 누르면 비디오폰에서 벨 소리가 울립니다.

5. 설치가 어렵나요?
답변: 설치는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사용 설명서에 따라 배선을 연결하고 벽에 장착하면 됩니다. 전문 기술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및 초인종 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방수/방습 등급: 야외 사용 시 필요한 기능임
* 해상도: 동영상 품질을 나타냄
* 시야각: 모니터에 표시되는 영역의 넓이
* 음성 품질: 대화의 명료도
* 초인종 유형: 무선/유선 등 다양한 옵션 있음
* 초인종 멜로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함
* 전원 공급 방식: 배터리 또는 전원 어댑터
* 설치 방법: 자기 부착 또는 나사 고정 등 다양한 방식 있음
* 보증 기간: 제품 고장 시 수리 또는 교체에 대한 보장 범위


관련상품


코맥스 4선식 컬러 비디오폰 CAV-43M 블루 + 현관카메라 DRC-4Y 86,240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 114,770

코콤 인터폰 KDP-502A + 현관 카메라 DS-2N 세트 22,640

코콤 아날로그 비디오폰 KCV-S701 + 현관카메라 4선식 KC-R80E 화이트 119,300

코콤 비디오폰 KCV-434 80,730

COMMAX 주택용 인터폰 DP-2S + 현관벨 DR-2L 세트 25,400

코콤 인터폰 모자식 자기 KIP-300 12,500

코콤 아날로그 비디오폰 KCV-S701 + 현관카메라 4선식 KC-R80E 블랙 119,300

코콤 KIP-201P (DC) 인터폰 직통식 아날로그 2선 셀프설치 25,000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 114,7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