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하고 간편한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8 13:1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왔는데요. 이것은 뉴욕마켓의 360도 풀커버 케이스에 대해서입니다.

이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면이 보호된다는 것입니다. 앞뒤를 모두 덮어줍니다. 더욱이 양쪽 면 모두 방탄 투명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휴대전화의 원래 색과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충격이나 낙하로부터 휴대전화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또한 긁힘과 얼룩에도 강합니다.

또한 이 케이스는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쉽게 탈착할 수 있고, 모든 포트와 버튼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뉴욕마켓의 360도 풀커버 케이스는 휴대전화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줍니다. 휴대전화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은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장치를 360도 완전히 덮는 디자인입니다. 이러한 전체 커버리지는 화면, 프레임, 뒷면을 포함한 스마트폰의 모든 면을 보호합니다. 이를 통해 충격, 긁힘, 낙하로부터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양면 방탄"라는 이름은 케이스의 선명하고 투명한 앞면 패널과 내구성 있는 방탄 폴리카보네이트 뒷면의 조합을 가리킵니다. 앞면 패널은 스마트폰 화면의 원래 색상과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긁힘과 균열을 예방합니다. 반면에 뒷면 패널은 군용 등급을 획득하여 낙하와 충격에 견딜 수 있는 울트라 강력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케이스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통합된 카메라 보호 기능입니다. 카메라 렌즈를 둘러싼 돌출부는 렌즈를 긁힘과 균열로부터 보호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마트폰 카메라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는 설치와 제거가 매우 쉽습니다. 스냅온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케이스를 스마트폰에 부착하거나 제거하는 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버튼, 포트, 스피커와 같은 모든 필수 기능에도 정확하게 맞는 커팅 아웃이 있어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은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동시에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상품 스펙

* 모델명: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
* 재질: 방탄 폴리카보네이트, TPU
* 특징: 360도 전체 보호, 양면 방탄, 통합 카메라 보호 기능, 스냅온 설계, 정확한 커팅 아웃
* 호환 모델: 구체적인 스마트폰 모델 목록
* 색상: 투명
* 무게: [무게 입력]
* 치수: [치수 입력]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케이스는 모든 종류의 iPhone에 맞습니까?
- 아니요. 이 케이스는 특정 iPhone 모델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구매하기 전에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케이스는 양면을 모두 보호합니까?
- 네. 이 케이스는 360도 풀커버 디자인으로 기기의 전면, 측면, 후면을 모두 보호합니다.

3. 케이스가 방탄입니까?
- 이 케이스는 군 수준의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충격과 낙상으로부터 기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직접적인 총알 공격에 대해서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4. 케이스가 투명합니까?
- 네. 이 케이스는 투명하므로 기기의 원래 디자인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호도 제공합니다.

5. 케이스를 사용하면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까?
- 이 케이스는 Qi 인증을 받았으므로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여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 구매 시 확인 사항:

* 모델 호환성: 자신의 휴대폰 모델과 케이스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재질: 케이스의 재질(예: TPU, 폴리카보네이트)이 내구성과 보호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화면 보호: 케이스가 화면 가장자리를 보호하는지 확인하여 화면 균열 또는 긁힘을 방지합니다.
* 방탄 기능: 케이스가 MIL 표준(MIL-STD-810G)과 같은 방탄 등급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투명성: 양쪽이 투명한지 확인하여 휴대폰의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무게 및 크기: 케이스가 휴대폰에 너무 무겁거나 부피가 크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장착 용이성: 케이스를 휴대폰에 쉽게 장착하고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기타 기능: 케이스에 카드 슬롯이나 스탠드와 같은 추가적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범퍼 강화 4DX 에어팁 젤리 휴대폰 케이스 8,730

케이맥스 클리어핏 휴대폰 케이스 세트 15,890

뉴욕마켓 360도 풀커버 케이스 양면 방탄 투명 9,900

신지모루 0.2mm 지문인식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8,730

인트그로 기어 메탈 링 범퍼 거치대 휴대폰 케이스 12,800

더조은 풀커버 이중 범퍼 하이브리드 케이스 아머라인 12,270

인트그로 리브스 풀커버 휴대폰 케이스 12,800

누아트 에어프레임 젤리 휴대폰 케이스 4,670

더조은셀러 갤럭시S23 울트라 플러스 목걸이 케이스 와이드 스트랩 11,080

워너프 탱크 베어 링 휴대폰 케이스 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