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 워치4 호환 메탈 스트랩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 40 44 mm 프리미엄 시계줄 밴드 20mm 특별한 선물 사랑을 전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19 11:30

본문

상품 설명


라이프스타일에 스타일과 보호를 더하세요: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풀커버 세트

갤럭시워치를 원래보다 더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으신가요? 리빙리바르 풀커버 세트가 그 해결책입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메탈 스트랩과 스마트워치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하드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메탈 스트랩

* 40mm와 44mm 갤럭시워치에 모두 호환
* 고품질 메탈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스타일을 갖춤
* 매력적인 색상 옵션으로 다양한 복장에 매치 가능

전면 보호 하드케이스

*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스마트워치 보호
* 정밀 컷아웃으로 모든 버튼과 기능에 손쉽게 접근 가능
* 슬림한 디자인으로 볼륨을 추가하지 않음

편리한 기능

* 밴드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퀵 릴리스 핀
*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버클
* 여러 가지 색상과 스타일이 있어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풀커버 세트로 갤럭시워치를 화려하고 안전하게 업그레이드하세요. 세련된 디자인과 전면 보호 기능을 갖춘 이 세트는 라이프스타일에 안심과 스타일을 더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 워치4 호환 메탈 스트랩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 고급성과 편안함이 결합된 최고의 보호

이 뛰어난 스트랩 및 하드케이스 세트는 귀하의 소중한 갤럭시워치 워치5 또는 워치4를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장인 정신이 결합되어 갤럭시워치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손목에 우아한 터치를 더합니다.

### 프리미엄 메탈 스트랩

* 고급스럽고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이 견고한 스트랩은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여 하루 종일 착용해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매끄러운 곡선과 세심한 디테일이 시계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더합니다.
*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링크와 안전한 클래스프를 통해 맞춤형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심플한 탈부착: 빠른 릴리스 스프링바를 사용하면 몇 초 이내에 손쉽게 스트랩을 착탈할 수 있습니다.

### 풀커버 하드케이스

* 전반적인 보호: 긁힘, 충격, 먼지로부터 모든 각도로 시계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 내구성 있는 TPU 폴리카보네이트: 이 견고한 하드케이스는 극한의 조건에도 버틸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맞춤형 설계: 워치의 모든 포트, 버튼, 카메라에 완벽하게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명한 디자인: 시계의 고유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보존하면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메탈 스트랩과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는 갤럭시워치 워치5 및 워치4의 40mm 또는 44mm 모델과 호환됩니다.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귀중한 장치를 보호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완벽한 옵션입니다.

## 스펙

* 호환 모델: 갤럭시워치 워치5 및 워치4 (40mm, 44mm)
* 자재:
* 스트랩: 스테인리스 스틸
* 하드케이스: TPU, 폴리카보네이트
* 색상: 다양한 옵션 제공
* 패키지 내용:
* 메탈 스트랩 1개
* 하드케이스 1개
* 주의 사항: 시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워치4 호환 풀커버 케이스 및 메탈 밴드 세트 리뷰

이 리뷰를 쓰기 위해 약 한 달간 리빙리바르의 갤럭시워치 호환 케이스와 밴드 세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는 이 제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풀커버 하드케이스

* 내구성: 케이스는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되어 시계를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잘 보호합니다.
* 착용감: 케이스는 시계에 꼭 맞게 제작되어 있으며, 부피감 없이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커버리지: 케이스는 시계의 화면, 베젤, 측면을 완전히 덮어 포괄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메탈 밴드

* 재질: 밴드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 조정가능성: 밴드는 여러 링크를 제거하거나 추가하여 모든 손목 크기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comodidad: 밴드는 부드러운 실리콘 패드가 있어 착용감이 좋고 하루종일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기타 특징

* 간편한 설치: 케이스와 밴드는 모두 쉽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스타일리시: 이 세트는 블랙, 실버, 골드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시계의 스타일을 보완합니다.
* 가치: 케이스와 밴드 세트의 가격은 합리적이며 뛰어난 품질을 제공합니다.

결론

리빙리바르의 갤럭시워치 호환 풀커버 케이스 및 메탈 밴드 세트는 내 갤럭시워치를 보호하고 스타일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내구성, 편안함, 스타일리시 함, 가치 면에서 모두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제품을 갤럭시워치를 보호하고 개인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스트랩과 하드케이스 세트는 어떤 워치 모델과 호환되나요?
답: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 워치4 (40mm, 44mm)

2. 스트랩 재질은 무엇이고 내구성이 어떻게 되나요?
답: 스테인리스 스틸, 내구성과 편안함

3. 하드케이스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답: 충격, 긁힘, 먼지로부터 시계를 보호하기 위한 추가 보호층

4. 스트랩의 길이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답: 스트랩에 부착된 핀을 제거하여 링크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5. 이 세트에 시계 본체가 포함되나요?
답: 아니요, 이 세트에는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본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워치4 호환 메탈 스트랩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 구매 시 확인 항목:

* 워치 모델: 워치5 또는 워치4와 호환되는지 확인
* 크기: 40mm 또는 44mm 시계에 맞는 크기인지 확인
* 재질: 스트랩과 하드케이스의 재질(메탈, 플라스틱 등) 확인
* 커버 범위: 하드케이스가 시계의 모든 면을 커버하는지 확인
* 밴드 너비: 스트랩의 너비가 시계에 맞는 20mm인지 확인
* 스타일: 스트랩과 케이스의 디자인과 색상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지 확인
* 내구성: 스트랩과 케이스가 내구성이 좋고 긁힘이나 손상에 강한지 확인
* 부착 쉬움: 스트랩과 케이스가 시계에 쉽게 부착되고 제거되는지 확인
* 별점 및 리뷰: 다른 구매자의 별점과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의 품질과 만족도 확인


관련상품


로랜텍 갤럭시워치 호환 마그네틱 메탈 스트랩 5,730

디씨네트워크 갤럭시워치 밀레니즈 메쉬 메탈 스트랩 밴드 4,290

리빙리바르 갤럭시워치 워치5 워치4 호환 메탈 스트랩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 40 44 mm 프리미엄 시계줄 밴드 20mm 13,000

고고플랜 갤럭시 워치 스포츠 루프 스트랩 밴드 시계줄 9,900

로랜텍 갤럭시워치 스트랩 스포츠 루프 밴드 호환 시계줄 20mm 4,730

신지모루 갤럭시워치 호환 경량 스포츠 밴드 스트랩 8,730

와니즈 핑크 화이트 스트랩 + 풀커버 하드케이스 세트 갤럭시워치4 5 40mm 44mm 20mm 시계줄 10,500

신지모루 갤럭시워치 싱글투어 가죽 레더 밴드 스트랩 16,150

신지모루 갤럭시워치 호환 실리콘 밴드 스트랩 7,730

신지모루 갤럭시워치 호환 밀레니즈 밴드 스트랩 9,7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