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가습기 3L 화이트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19 11:03

본문

상품 설명


새로운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 가습기로 건조한 공기를 쫓아보세요!

3L의 대용량 탱크를 탑재한 이 가습기는 최대 16시간 동안 끊임없는 가습을 제공합니다. 방의 공기 중 습도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하여 피부 건조, 인후 통증, 호흡기를 막는 등 건조한 환경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합니다.

초음파 기술을 사용하여 물을 미세한 안개로 변환하여 공기 중에 분산시키므로 젖은 바닥이나 가습기에 잔류물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듀얼 노즐 설계로 가습 범위를 넓히고 실내 공기 품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아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모든 장식에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편안한 무드등 기능을 갖추고 있어 침실, 거실, 사무실에 부드러운 조명을 더합니다.

이제 더 이상 건조한 공기로 인한 불편함을 견디지 마세요. 오늘 바로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 가습기를 집으로 데려와 촉촉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가습기는 가정이나 사무실을 위한 이상적인 공기 질 개선 솔루션입니다. 믿을 수 없는 용량, 편리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집안 전체를 신선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채워드립니다.

대용량 수용률:

3리터의 대용량 수조를 자랑하는 이 가습기는 장시간 연속 작동이 가능하여 빈번한 보충의 번거로움을 없앱니다. 대형 방이나 여러 방을 습기로 채우기에 충분한 용량으로, 공기 중 건조함을 지속적으로 퇴치합니다.

듀얼 초음파 기술:

혁신적인 듀얼 초음파 기술을 활용하여 이 가습기는 미세하고 안개 같은 물 입자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미세한 물 입자는 공기 중에 균등하게 분산되어 깊숙한 수분을 제공하여 최적의 습도 수준을 유지합니다.

편리한 기능:

프롬비 가습기는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뚜껑이 달린 수조는 물 주입이 간편하고, 쉬운 조절 다이얼을 통해 원하는 습도 수준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꺼짐 기능은 수조가 비어 있을 때 장치가 자동으로 꺼지도록 하여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매끄럽고 세련된 화이트 디자인으로 이 가습기는 거의 모든 장식과 어울립니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미학은 집안에 스타일리시한 터치를 더해주면서도 눈에 띄지 않게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합니다.

무드등 기능:

편안함과 분위기를 더하려면 내장된 무드등 기능을 활성화하세요. 부드럽게 변화하는 7가지 색상의 LED 조명은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취침 전에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펙

* 제품명: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가습기 3L 화이트
* 용량: 3리터
* 가습량: 최대 300ml/h
* 습도 조절: 다이얼 조절
* 자동 꺼짐 기능: 수조 비어 있을 때
* 무드등: 7가지 색상 LED 조명
* 전원: AC 100-240V, 50/60Hz
* 크기: 190 x 190 x 290mm
* 무게: 1.2kg



상품 평점 및 후기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 가습기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대용량(3L) 덕분에 자주 물을 보충할 필요가 없고, 초음파 방식으로 가습하기 때문에 방에 불편한 습기가 차지 않습니다. 특히 듀얼 노즐로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무드등 기능을 곁들여 취침 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조도 역시 조절이 가능하여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미세먼지 필터를 장착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도 있어 아토피나 천식이 있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고, 물 탱크나 내부를 청소하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방에 향기를 분산하는 기능이 없어 약간 아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건조한 실내 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한 취침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무슨 종류의 물을 사용해야 하나요?
A. 증류수나 정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돗물은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습기에 석회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Q. 얼마나 큰 방을 가습할 수 있나요?
A. 최대 40평방미터 크기의 방을 가습할 수 있습니다.

Q. 듀얼 초음파란 무슨 뜻인가요?
A. 이 가습기는 수분을 방출하기 위해 초음파 기술을 사용하며, 2개의 초음파 방출구를 통해 더 넓은 범위를 가습할 수 있습니다.

Q. 청소 및 유지보수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정기적으로 물 탱크를 깨끗이 하고 1-2주마다 초음파 방출구를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지침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Q. 필터를 교체해야 하나요?
A. 이 모델에는 교체 가능한 필터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유지보수하여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 가습기 3L 화이트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 및 용량: 공간 크기와 필요한 가습량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 작동 원리: 초음파 가습인지 증기 가습인지를 확인하십시오. 초음파 가습기는 공기를 적시고 증기 가습기는 증기를 발생시킵니다.
* 가습 능력: 취침 시간 동안 공기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가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워터 탱크 용량: 다시 물을 채울 필요 없이 얼마나 오래 가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무드 라이트 기능: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면 무드 라이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자동 차단 기능: 물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안전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작동 소음: 수면이나 작업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청소 및 유지 보수: 청소 및 필터 교체가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 보증: 장치의 품질과 수명을 보장하는 보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필터세트 39,800

프롬비 대용량 무드등 듀얼 초음파가습기 3L 화이트 73,020

프롬비 아쿠아리움 초음파 대용량 4L 가습기 98,000

홈플래닛 미니 무선가습기 400ml 16,990

프롬비 오아시스 듀얼 가습기 3L 57,350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 미니가습기 500ml 29,580

프롬비 정품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사은품 39,800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1L 49,800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1L 49,800

프롬비 듀얼가습기 1L 전용 필터 3셋트 총 6개 국내 시험인증 받은 무선 가습기 필터 듀얼가습기 필터 리필용 15cm 15mm 가습기 필터 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